본문 바로가기

공익센터

[제주와 희망해]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장난감도서관 개관

아이들의 가장 좋은 친구는 뭐니뭐니 해도 장난감이겠죠. 책을 읽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빌리거나 열람할 수 있는 도서관이 필요하듯, 장난감 도서관이 있다면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하겠죠?

11월 4일,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장난감도서관 개관식이 열렸어요. 이 장난감 도서관은 다음이 후원하는 제주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서 지원을 받아 설립되었습니다.

 

제주시 구좌읍은 농촌지역이라 아이는 많지만 청·장년층의 인구는 다소 적은 편입니다. 그리고 아동과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문화여가시설도 부족하다고 하네요. 취약계층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과 같이 기초생활영위를 위한 경제활동인구에게는 아무래도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구입하는 것이 부담될수 밖에 없겠죠?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이 우리 제주이웃을 위한 착한소원을 메일에 담아 Daum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게 보내주었고,이렇게 멋있는 장난감도서관이 생겼습니다! ^^

 

개관식을 맞이하여 이 지역 어린이들이 장난감 도서관을 찾아왔어요~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웃음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세상을 즐겁게 변화시키는 Daum은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을 통해 제주지역의 이웃들을 위한 착한소원을 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제주이웃과 제주지역을 위한 착한소원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에게 메일을 보내보세요.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이 당신의 소원을 이루어 드린답니다.

 

인터넷하는 돌하르방으로 바로가려면 아래 그림을 클릭하세요!!